Columns

영주권 3순위 진행 업데이트

토니아빠 0 39

안녕하세요 토니 아빠입니다.

참 신기한 한해입니다. 

새해 벽두부터 난리 입니다. 영화에서나 보던 장면들이 실제로 일어난듯합니다.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시대를 반영한 것인지 아웃브레이크를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더스틴호프만 주연의 영화로 아프리카 어느곳에서 발생한 에볼라바이러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동물에 감염된 바이러스는 어려 경로를 겪어 미국으로 들어오게 되고 많은 이들이 살상을 당하게 되는 그런 내용인데요. 좀 무섭습니다.

인간의 약한 감성을 파고 드는 보이지 않는 적과의 싸움 뭐 이런 것입니다.


영주권 또한 2020년 3월부터 Final Action Date의 1/Jan/2017 장기 후퇴로 현재는 새 회계년도인 10월을 기대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히 분석을 해자면 3순위 숙련,비숙련에 대한 현정부의 빗장 지르기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1순위 2019년 2순위/4순위/5순위는 거의 오픈된 반면, 회계년도의 1/3도 안지난 지금의 시점에서 벌써 클로즈아닌 클로즈를 했다는 것은 앞으로의 3순위 진행단계가 험난하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특히, 3순위 진행은 한국인이 많이 진행하는 케이스들로 자영업을 많이 하는 특성상 스폰서쉽 또한 3순위로 진행을 많이들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10월 새로운 회계년도 시작에 활짝 열리는, 아니면 코로나 종식과 같이 활짝 열리는 그런 좋은 소식 기대해 봅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