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s

비숙련 3순위에 대한...

토니아빠 0 1519

여기 저기 들러보고 일을 준비하는 것이 있어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매년 그렇듯이 영주권 진행소식에 않좋은 내용이 있었지만...

언제는 안그랬습니까? 새 회계연도에는 좋은 소식이 있어야겠지요.

오바머 행정부 말년에 3순위 비숙련공에 대한 영주권 진행이 한 7년인가요? 바로 1년이내 승인으로 바뀌더니...

지금은 한 2~3녅정도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영주권이란 것이 케이스바이케이스로 진행이 되는 것이라 운(?) - 룸메이트 동생은 다 팔자데로 가는 거라 - 에 따라 진행되는 거라고 웃을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겠지요.

이 곳 아틀란타 Area는 3순위비숙련공이 많이 진행되는 특수 지역이기도 합니다.

다들 2016년도 TP 사태로 진행이 어렵다고 알고들 계신데...

조심스럽게 말씀드리면, 아직 많은 분들이 실제로 영주권을 잘 받고 있는 것을 실제 보고 있습니다.

새롭게 생긴 회사의 경우 2018년도 진행이 인터뷰를 많이들 보고 계시다고 하네요.

실제 케이스들도 그렇게 크게 진행이 더디거나 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유명한 영주권 커뮤니티에 다들 진행이 안되고 있고, 미국내 진행도 막혔다라고 하지만...

실제로 잘 진행이 되고 있고, 특별히 Deny되는 본인 케이스가 아닌 경우에는 문제없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기회가 있는데 떠도는 소문만 듣고 진행을 안하시는 분이 계시면, 조심스럽게 이곳에서는 잘 진행이 되고 있다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